격노한 벤투 감독 손흥민 경고에 주심한테 대노함

2019. 10. 11. 03: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벤투 맞말 대잔치네 6대0에서 뭔 시간끌기.. 근데 손흥민한테 카드 한 번 주고 싶었냐며 말하는 게 진짜 속시원ㅋㅋㅋㅋㅋ맨날 인터뷰 정석적으로 하다가 저렇게 말하는거 첨 본다ㅋㅋㅋㅋㅋ




경기 후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한 벤투 감독은 "상식적으로 계신적으로 다 보셨을 거다. 주심이 조금 주목을 받고 싶었던 것 같다. 누가 60분에 6-0으로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시간끌기를 했다고 생각하겠는가.

이란에서 오신 주심은 그렇게 생각한 것 같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시간끌기라고 생각을 했다는 점이 이해가 가지 않는다. 주심이 '나 서울에 와서 손흥민에게 경고 한 장 줬다'는 것을 남기려고 한 것 같다"라고 다시 한 번 불만을 표현했다.

ㅋㅋㅋㅋㅋ진짜 줄 거 안주고 마지막에 그러니까 감독 입장에서는 빡칠 수도......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