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양파냄새때문에 밖에 나와있었다는 금수저 집안 지지 하디드

2019. 10. 12. 04: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국인 양파냄새때문에 밖에 나와있었다는 금수저 집안 지지 하디드






 

"읔... 한국인들한테서 양파 냄새나!"

한국까지 와서 라임병 치료 받던 막내의 인종차별로 시작

 

 한국사람들 냄새나서 밖에서있음 ㅋㅋ

 




큰누나인 지지는 남동생인 앤워를 보고 감동 받았는지

"누나도 힘낼게! ^^"하면서 스모선수 쿠키 쳐먹다가

눈찢 행동을 하는 걸 동영상으로 올림

(참고로 동영상은 동생인 벨라가 올려줌(?))

 

그밖에도 트럼프 대통령의 부인인 멜라니아 여사가

외국인 출신이라 그런가 영어 발음이 구리다고 헛소리 작렬

(정작 지들 부모도 다 이민자 ㅋㅋㅋㅋ)

 




엄마도 질세라

 

우리지지 메이크업 할때  중국인 처럼 보이지 않게해주세요 부탁함 ㅋㅋㅋ




일본제국이 최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