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웹에서 소소하게 인성논란 일어난 일프듀 연습생

2019. 10. 12. 05: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상 보니까 진심 갑분싸넼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재수없었어요 말하는데 나였어도... 내 상대팀이 다 들리게 저러면 시발 뭐여 했을듯

https://www.youtube.com/watch?v=UzsNpEO-uS0



일프듀는 1차 때 같은 곡 두팀이 부르는 걸로 진행됐고 논란멤인 하야시 류타(금발)이 뽑은 1조가 먼저 뽑힌 팀원들임. 연습하는 중에 2조애들이 생각보다 잘하니까 같은 팀 애들이 박수치고 야바이 야바이(위험하네) 하니까 "진짜 위협적이라고 생각됐으면 바로 우리도 연습하자는 소리가 나왔겠지"하고 (양팀 다들리게) 말해서 같은 팀 애도 멕이고 상대팀도 멕이는 거 아니냐고 소소하게 악편아니냐 인성별로다 얘기 나오는 중


일프듀에 드문 보컬 가능한 A 연습생이라 살려야 된다는 말 나오는 멤이었는데 과거 지하돌 시절에 같은 멤버 상반신 사진 팔았다는 썰 풀림+이번 논란으로 이미지 급 나빠지고 있는 상태인 것 같다고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