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들이 한국예능 보면서 한국이 중국보다 못산다 착각한다는 장면들

2019. 10. 14. 01: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고기라고 다 같냐 멍청이들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자꾸 먹고싶다고

 







立白冼脸效果好 

한국은 진짜 고기를 못 먹어? 

우리 아빠 직장에 있는 한국인들이 다 귀국하기 싫다고 한대... 

중국에서는 매일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劳资想想该叫啥 

인천아시안게임에서 한국인이 고기도 못 먹는 것을 증명하다.

 

 

 

stonyau 

중립적으로 얘기하자면 한국은 땅은 작고 인구가 많아서 식량 자급율이 40%에 불과해. 

모든 사람이 배부르게 먹는 건 걔네한텐 불가능한 일이야.

 

 

 

 

龙游四海

빵쯔는 돼지고기를 적게 먹는다구

중국인이 먹는 고기 섭취량이 빵쯔의 다섯배는 된다고!!!!!

한국 가보면 알게되지만 그들이 먹는건 고기는 없고 한끼 식사에 김치뿐이라고

중국인은 두끼 먹을 때 고기 없는 적 있어??

 

 

 

 

鬼鳥先生 

한국가수가 소고기를 훔쳐서 체포되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082417003536863&outlink=1

 

'성기노출 출연정지' 럭스 멤버, 술김에 소고기 훔쳐 - 머니투데이 뉴스

지난 2005년 카우치와 함께 방송무대에 올라 성기노출 사건으로 출연정지 처분을 받은 인디밴드 '럭스(RUX)'의 멤버 원모(29)씨가 술김에 소고기를 훔쳤다가 경찰에 붙잡혔다.24일 부산남부경찰서 형사...

news.mt.co.kr

 

 

 

 

龙游四海2014 

한국사람은 진짜 고기 못 먹어

농담이 아니라니까

진짜 사실이라구!!!!

 

 

 

고기라고 다 똑같은 고기인줄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우가 얼마나 맛있고 좋고 비싼데ㅋㅋㅋㅋㅋ 중국산 고기는 줘도 안 먹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