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스트리머 평균 시청자 순위

2019. 10. 14. 01: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트위치 스트리머 평균 시청자 순위.jpg

여기 1위부터 9위까지 오늘 skt 랑 rng 전 중계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두로 진짜 대박이네 ㄷㄷㄷ

녹두로 방송 재미있어서 즐겨보는데 슈마메가 진짜 시청자수 잘 나오는 거 같더라ㅋㅋㅋㅋㅋ 슈마메하면 3~5천명 정도 나오고... 몬헌하면 뚝 떨어져서 다들 도네랑 쳇으로 슈마메 언제하냐고ㅠㅠㅠ 녹두코인 더 떡상해라 ㄷㄱㄷㄱ 그리고 침착맨 생각보다 더 잘나간다ㅋㅋㅋ웹툰 안그릴만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