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리 관리 중인 대구님 구름이 하성운

2019. 3. 19. 20: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말랑말랑 젤리 입술을 가지고 있는 하성운 






일본 팬미팅에서 부리 관리 중인 대왕 구름님! 하성운 

 립밤을 손으로 움켜 쥔 것부터 지구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립밤을 이렇게 귀엽게 바르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다

26개월 아기 하성운 우쭈쭈






 


아니 ㅋㅋㅋ립밤 바르는 게 뭐라고... 

나 왜 이 사진만 멀뚱멀뚱 쳐다 보고 있니?ㅋㅋㅋ 것도 부리만 집중해서 보고 있음ㅋㅋㅋ







한낱 립밤이 되어도 좋다 ㅠㅠㅠㅠㅠㅠ

저 립밤이 너무너무 부러울 뿐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생에는 하성운이 바르는 립밤으로 태어나고 싶다 ㅠㅜㅠㅜㅠㅜ 







귀엽게 쓱싹쓱싹 바르고 나니 



윤기나는 말랑말랑 부리가 숑~ ㅋㅋㅋ 아~ 넘 예쁘고 귀엽다 ㅠㅠㅜㅠ



난 하성운 부리 악개였던 것인가....왜 자꾸 입술만 보는데 ㅠㅠ





 

 

 

맞워요 저 하성운 부리악개 맞워요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나 말고 다른 부리 악개 있니? 짤 좀 올려주라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