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커플상 받고 이마 키스하는 디오와 백현

2019. 3. 19. 20: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베스트 커플상 받고 이마 키스하는 디오와 백현




 예전에 팬미팅에서 디오가 백현에게 이마 키스를 했었음 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백현이가 경수에게 이마 키스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경수 이마 먹을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오 뇌 빨려 들어가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벽백현의 이마 키스를 받은 디오 표정 ㄱㅇㅇ 



입술 자국 선명하게 새겨진 경수 이마봐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누가 이거 보고 백현 입술 부항 떴다고 그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너무 대놓고 쪽쪽 하는 거 아니냐







 이왕 이렇게 된 거 사겨라! 사겨라! 아니...결혼해!!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