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태 미인의 충격적인 근황 장문복

2019. 3. 19. 20: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 게임광고에 출연한 뒷태 미인(?)



 

흰 나시티에 빨간 핫팬츠를 입은 모델은 등 근육이 ㅎㄷㄷㄷㄷ



엉덩이를 흔들며 요염한 섹시(?) 댄스를 추는 장면임  





이 모델은 바로.....

 




힙통령 장문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복이 요새 뭐하나 했는데 광고 찍었구나?! 

엎드려 자는 모습도 얼핏보면 여돌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찰랑찰랑한 긴 머릿결을 소유하고 있구나 ㅋㅋㅋㅋ  



웨이브 넣은 모습도 생각외로 넘 고와서 놀랐는데,,,, 





 

문복이 광고 영상을 본 사람들이 

문복이 하고 싶은 거 그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