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대표곡으로 기억됐으면 한다는 곡 '마음'

2019. 10. 18. 01: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유가 대표곡으로 기억됐으면 한다는 곡 '마음'

 

 

아이유가 훗날에 자신의 대표곡으로 기억됐으면 한다는 곡이 있대

 

 

 

 

 

 

 

 

 아이유의 대표곡으로 기억됐으면 좋겠다 싶은 곡이 

저는 '마음' 이라는 곡이거든요.

 

 

 

 

 

 

그리고 또 하나는

앞으로도 오래오래 부르고 싶은 '무릎'이라는 곡

 

 

 

 

 

 

 

 

 

"마음이란 곡은 제 마음 속 저 깊은 곳에 존재하는 가장 깨끗한, 

티끌 하나 오염되지 않는 부분을 거르고 걸러서 쓴 곡이라 마음을 들으면 제가 좋아져요."

 

 

 

 

콘서트에서 항상 팬들이랑 같이 이 노래 부르는데 

이때는 인이어 빼고 팬들이 노래 부르는 목소리 귀기울여 듣는 아이유를 보면 

나도 기분 좋아짐ㅎㅎ

 

 

 

 

 

 

 

"이 곡(무릎)을 듣고 

'아이유가 위험한 것이 아니냐', '가사가 너무 슬프다', '죽기 직전의 사람 같다' 

이런 말씀을 하셨는데 죽고 싶어서 쓴 곡이 아니라 

제가 불면증으로 너무 힘들었을 때 정말 더 잘 살고 싶어서 쓴 곡입니다."

 

 

 

 

 

 

 

 

마음이랑 무릎 둘다 아이유 자작곡ㅇㅇ

 

마음 처음 공개됐을 때 내가 공부하다가 도서관에서 들었었는데 

가사부터 목소리까지 모두 맑고 깨끗해서 

그 노래 듣는 동안 엄청 기분 좋았던거 아직도 생각남

 

 

 

 

 

 

 천천히 쉬엄쉬엄 가도 좋으니

아이유 오래오래 노래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