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금지곡 뮤비 장성규 고갈광우조오장

2019. 10. 19. 04: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수능금지곡 뮤비 장성규 고갈광우조오장

뭐야 피부개좋아보이고 장성규 좀 잘생겨졌다 ㅋㅋ

 

 

 

 

나도 내눈이 이상한줄ㅋㅋㅋㅋㅋㅋ젖은 머리 잘어울리고 난리;;;

 

https://www.youtube.com/watch?v=5BLaot2wB2c&feature=share

 

팔딱 팔딱 싱싱한 장성규 하다하다 해수부 모델까지! 또 선 넘어버려따! [고갈광우조오장]

JOB것들아~~ 이번엔 워크X 아니고,,,,,😎 ♥해양수산부♥다~~! 물 들어 올 때 노 저었더니,,,, 해양수산부 모델 되버려렸찌 무얏?! 우리 수산물 알리려고 한번 흔들어 제꼈더니 허리가 아프으어,,, 7가지 우리 수산물 고갈광우조오장,,, 정체가 궁금하디~~??? (아이 랔킷 ~ ㅆㅣ ㅍㅜ ㄷㅡ♥) 아 글고잉,,,! 중독성 심각 허니 수능 앞둔 친구들 조심혀~~😘 그럼 형은 다시 흔들어 제끼러 간다~~~ ㅃ2🖐

www.youtube.com


해양수산부 홍보대사로 뮤비찍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 주제에 존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