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이 고창석에게 미안한 이유

2019. 10. 20. 02: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시영이 고창석에게 미안한 이유

이시영이 고창석에게 미안한 일이 있다는데..........

 

 

 

 

 

 

 

 

때는 지난 2011년 제32회 청룡영화상 당시,

이시영은 남우조연상 시상을 맡았고

후보자들을 호명하는데.......

 

 

 

 

 

'고지전'의 고창석을 잘못 말한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상식 왔다가 봉변 당했다는 고창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