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사진 가게에 걸지 않겠다던 고경표 부모님

2019. 10. 20. 02: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들 사진 가게에 걸지 않겠다던 고경표 부모님

고경표네 부모님이 막국수 가게를 하시는데,

아버지가 고경표에게

"절대 너의 사진을 걸지 않겠다"고 말씀하심

 

 

 

 

그 이유는 

"음식맛으로만 승부를 보겟다. 너의 얼굴을 빌리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근데 박보검이 고경표 부모님 가게에 다녀간 이후로.....

 

가게에 박보검 사진이 걸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이 고경표 사진은 안 걸고,

박보검만 걸어 놓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보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같아도 건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