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전 지하철 친구와의 약속지킨 강남 결혼식

2019. 10. 20. 02: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와.. 친화력 ㄷㄷ 5년 전 지하철 친구와의 약속지킨 강남 결혼식

지난 주말 정글에서 맺어준 인연으로

결혼식을 올린 강남과 이상화 

 

 

 

처음엔 둘이 사귄다고 했을 때, 

다들 으잉???읭??? 이런 반응이었는데,,

 

둘이 같이 찍은 사진보고 둘이 닮았다~ 잘 어울린다 이런 반응 

그리고 같이 방송 나오는 거 보니까 둘이 잘 만났고 잘 어울리더라 ㅎㅎ

 

 

 

 

 

 

 

 

그리고 이 날 연예계, 스포츠 스타들의 축복을 받음 

 

  

와...김연아와 박찬호의 투샷이라니...ㄷㄷㄷㄷㄷ 

 

 

 

 

 

그리고 이 날, 정말정말 너무나도 

특별한 하객이 있었으니...................

 

 

 

 

 

 

 

 

두 사람의 2부 결혼식은 가족, 친지와 함께 진행됐는데

사회를 맡은 지하철 친구 최승리라고 자기 소개를 하는 진행자

 

 

 

 

 

 

 

 

 

 

 

 

지하철 친구가 누구냐면,,,,

 

 

 

 

 

 

 

 

약 5년 전 강남이 '나 혼자 산다' 출연할 때,

지하철에서 만난 동갑내기 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강남은 지하철 옆 자리에 앉은 사람에게 

뜬금없이 말을 걸었고ㅋㅋㅋㅋ 

 

 

 

 

알고 보니 동갑내기 였던 두 사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분 만에 친구 사귄 강남

강남 친화력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연락처를 교환하고 

 

 

 그러면서 그 때, 강남이 지하철 친구에게

결혼식 사회까지 부탁했는데...진짜로 하게 됨 ㄷㄷㄷㄷㄷㄷㄷ 

 

 

 

그 인연이 5년 째 이어져

결혼식 사회도 함...

와....난 그냥 한순간 스쳐지나가는 인연일줄 알았는데...

계속 연락하고 지냈나 봄 

 

 

 

그 때 그 은행원 친구 결혼식에도 같이 가고 ,,

와...강남 인싸력 부럽다 ㅠㅠ 친화력 갑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