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 무렵] 디테일 갑 김선영

2019. 10. 21. 1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동백꽃 필 무렵] 디테일 갑 김선영

우리딸 귀는 두갠데 왜 앨범을 300개나 샀을까~~~~하던 사모님 어디갔어요??????????????????

귀걸이 목걸이 양손반지 팔찌 풀세트 장착

 

현실감 넘치는 대화할 때 자세
(뒷짐지기 다리얹기 상체 구부정하게 서있기 등)







 

 

(내기준) 맡는 역마다 찰떡같이 소화잘하는 믿고보는 배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하이퍼리얼리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장아주머니들 너무 좋아♡ 연기가 어쩜 다 찰떡콩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