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동연의 유승호 셀카 수업 성공과정

2019. 3. 19. 21: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곽동연 선생의 유승호 셀고 탈출 수업 성공 과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호계정임

친절한 강의 고마워. 동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실물을 아는 입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이 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곽동연의 답답한 마음의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마지막 '아'에 모든게 함축되어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국 동생의 찰진 고나리덕에 셀카 성공을 해버렸다는 그런 훈훈한 이야기...






인듯했으나 곽동연 계정ㅋㅋㅋㅋㅋㅋㅋ(둘 드라마 끝나고 사진 찍은건데)


일단 베스트 투샷



베스트 투샷을 찍는 과정과



승호가 찍어준 인생샷

(ㅁㅊ인생에서 처음보는 샷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


마지막 승호가 찍어준 동연이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유승호 그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