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 팔빈이 말하는 본인 얼굴 천재력

2019. 3. 19. 21: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장으로 끝낸다












































































진짜 대미친

너무 예뻐서 육성으로 헉 했음















그리고 바바라 팔빈이 말하는 본인 얼굴


(누가 라이브에서 보톡스 맞았냐고 물어봄)

이거? 이거 보톡스 아니야




"신이 주신 선물이지"

  


이 얼굴로 말하니까 존1나 수긍됨

팩트인정 자신감 미쳤다 


본인 얼굴을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 사람 세상에 몇이나 되냐고ㅋㅋ

바바라 팔빈이니까 저런말해도 걍 끄덕끄덕ㅋㅋㅋ


근거있는 자신감이란게 이런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도 겁나 탄력있어보이고 콧대ㄷㄷ미쳤음



이렇게 생기면 하루가 24시간이라는게 너무 짧게 느껴질 것 같아

지금도 나이 먹기 싫은데 저런 얼굴이면 더 나이 먹기 싫을듯



하 진짜 미쳤다 대존예

개부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