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급열차여행패키지 해랑열차

2019. 10. 22. 03: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국내 최고급열차여행패키지 해랑열차

땅덩어리가 콩알만한 한국이라서 전국여행을 2박3일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여행

 

열차만 타고 돌아다니는게 아니라 주요 관광지에서 내려서 버스로 이동하면서 관광하고

지정된 음식점에서 식사.잠은 열차에서 잠

 







여행일수(1~2박)와 코스(전국,동부,서부)에 따라 가격은

1인 80~120만원정도 하지만 이후 들어가는 비용 일체없음

 

식사도 흔한 단광처럼 여럿이 모여서 부대껴서 먹는게아니라 인원별로 테이블 따로 분리함

혼자왔으면 4인테이블 혼자씀

 

부모님 효도관광으로 그만이라고함. 예약도 어려움

국내여행 뭐 볼게있다고 저렇게 돈 많이쓰냐라고 한 자신을 반성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B7WNBaPcDU

 

둘이서 244만원 올인클루시브 ! 레일크루즈 해랑열차 2박3일 기차여행 후기

* 둘이서 244만원 올인클루시브 ! 레일크루즈 해랑열차 2박3일 기차여행 후기 기차를 타고 놀고 먹고 자고 자고 일어나면 다른 도시에 도착하는 크루즈 여행 컨셉의 기차여행이에요. 2인실,3인실,4인실로 구성되어있고 저는 2인실 스탠다드룸에서 2박3일을 보냈어요. 2인 244만원에 기차 + 버스투어 + 여행가이드 + 입장료 + 식사 (주류포함 ) + 간식 등이 포함되어있어서 별도의 옵션이나 팁 등을 지불할 일이 없는 올인클루시브 국내여행이에요 :)

www.youtube.com

쩐다 ㅠㅠ

아무생각없이 힐링하기 진짜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스케쥴도 안짜도 되고 더 들어가는돈도 없고 ㅋㅋㅋㅋ 헐나도 하고싶다 ㅋㅋㅋ 근데 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