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신인그룹 TXT 멤버 휴닝카이 근황사진

2019. 10. 22. 04: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실물 대존잘 얜 성인되면 장난 아닐거 같아 정말 엌ㅋㅋ잘생겨따ㅋㅋㅋㅋ 민초라니ㅋㅋㅋㅋㅋ 하와이안피자라닠ㅋㅋㅋ입맛도 잘생겼네ㅋㅋㅋ

혼혈인데 미국 국적이고 하와이에서 태어났대
모카빵 건포도 좋아한대, 배스킨 3픽 슈팅스타 레샤 민초래
하와이안 피자 좋아한대
키가 183




 



원래도 어느정도 인지하고 있는 인물이었는데, 오늘 뮤직비디오 본 이루 완벽




빅히트 신인그룹 TXT 멤버 휴닝카이 근황사진

 



잘 생겼다..




 

 



움직이니 더 잘 생겼다.... 이거 보니 타미힐피거 잘 어울릴거 같다





 

 

 



뮤직비디오에서도 잘 생겼다. 넷플릭스 스릴러 드라마 생각이 나는 얼굴이다




 

 

 

 



무대에서도 잘 생겼다. 열심히 짤을 구해봤지만, 더 많은 최신 짤을 구하진 못 했다



 



구글 검색하니까 자꾸 이 사진이 나오는데 신경쓰이는 잘생김이라 넣어봤다

넷플릭스 영드 사회성 제로 남주상이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