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커플 현아 이던 동반 출국

2019. 3. 19. 21: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본 도쿄로 출국하는 이던과 현아 



 

당당히 공개 열애중인 두 사람에게 





 

기자들이 커플 포즈를 요구함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 하는 현아와 이던의 사랑스러운 달달한 눈빛 ㅠ ㅠ 꿀이 흐른다 ㅋㅋ 


그러자 둘이 손잡고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긴장했나 봐 ㅋㅋㅋ 경직돼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



 

와~ 현아 진짜 말랐다 ㅠㅠ 

둘이 이렇게 보니까 서로 닮은 것 같기도 해 ㅋㅋㅋ 

원래 닮은 사람끼리 만난다는 말이 맞는가 봐 







 

기자들이 요구해서 찍은 사진들보다


 

 

자연스럽게 찍힌 사진들이 더 예쁘고 행복해보인다 ㅋㅋㅋ 둘이 넘 예뻐 보여~ 행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