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할로윈 분장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모자장수

2019. 10. 23. 04: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트와이스 정연 할로윈 분장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모자장수

얼굴이 이긴다 저 분장을해도 ㅋㅋㅋㅋ 우와 진짜 뮤지컬 배우 느낌난다





얘임
할로윈 팬미팅 의상으로 작년 가오나시에 이어 올해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모자장수를 선택한 정연



그래서 나온 분장이

 


.....ㅋㅋㅋㅋㅋ





그래도 가발 벗으니 나름 연극이나 뮤지컬 배우같은 느낌이 있음

 

 


팬들은 적응돼서 모자 다 사겠다고 하는 중ㅋㅋㅋ

 

와 예쁘다 ㅋㅋㅋㅋㅋ존예력이 분장이겨버림 와 막짤 진짜 영화 스틸컷 같다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