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복 입고 출근하는 빅히트 신인 남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2019. 10. 23. 04: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세라복 입고 출근하는 빅히트 신인 남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출퇴근 복장이 무대의상보다 나아보이는건 나뿐인가...ㅠ 저걸 무대에서 입히라고 바보들아 존나 아까워 미친

오랜만에 신인이라 회사가 신난거 같다는 말에 빵 터졌어 ㅋㅋㅋㅋ







 

 



무대의상 아니고 걍 출근용 의상 ㅇㅇ



전신은 이렇게 생김


무슨날은 아니고 걍 회사가 단체복 처돌이라고 함



단체 후드티





단체 세라야구잠바(?)



단체 티셔츠

이외에도 단체 모자, 단체 힙색 등등 단체복으로 모든 패션아이템 다 만들기세... 오랜만에 신인이라 회사가 신난거같음

 

빅히트 신인들한테 단체복 입히는거 진짜 좋아하네ㅋㅋㅋㅋㅋ

지금 많이 즐겨놔야돼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