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팬미팅때 원래 하려고 했던 분장을 알아보자

2019. 10. 23. 04: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트와이스가 팬미팅때 원래 하려고 했던 분장

지니 오케이해준게 신기한데ㅋㅋㅋㅋㅋㅋ 감자부부 거절하고 지니를 오케이 낸 이유가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 지효 페니와이즈 궁금하다 . 지효가 눈코입이 뚜렷한 얼굴이어서 무서웠을거 같아 ㅋ

지효
1. 페니 와이즈



2. 뿡뿡이



3. 타인은 지옥이다 아줌마



나연 모모
감자부부




JYP:ㄴㄴ 안돼 다른거 해

(나연 모모 채영이 파워퍼프걸 하려다가 비율구현 안돼서 포기)


그 시각 다현이는


????


그 결과 지효 코코분장으로 죠구엘




나연 올드보이


오수아님


모모 몬스터 주식회사 부

 

미치겠네 그 와중에 다현이 보정 너무 정성스러워서 웃겨 시발ㅋㅋㅌㅌㅌ 그와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덬이 지니 홈마보정짤로 가져왔네 ㅋㅋㅋㅋㅋㅋㅋ 고맙다 ㅋㅋㅋ 아 이걸 고맙다고 해야할지 ㅋㅋㅋㅋ 아무튼 지니임 다현이 불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