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한 외국인 멤버의 번역 오류

2019. 3. 19. 21: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질문이 

아무도 모르는,

자신의 흥미로운 점 한가지를 뽑자면? 인데






(여자)아이들 외국인 멤버 셋 중 

한국어 젤 잘하는 우기가 다른 외국인 멤버들에게

통역해주고 있음 



 

흥미로운 점을 말하라니까 

어떤 점(리얼 점)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부터 3명은 한국인 멤버

오른쪽은 외국인 멤버  





 우기의 말에 따라 외국인 멤버들 점 찾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니는 눈에 점있다고 점밍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화도 찾은 점 말하는 중ㅋㅋㅋㅋㅋㅋ




 

 제작진이 그 점이 그 점이 아니라고 하니까 


우기가 난 진짜 그 점인줄 알았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표정이 뭐가 잘못 된 건 지 모르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이해하고 다른 외국인 멤버들에게 사과하는 우기 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ㅏㅏ진짜 귀엽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 

흥미로운 점 말해달라니까 진짜 점 찾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