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강아지 분장 마마멍

2019. 3. 20. 19: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갱얼쥐 분장한 마마무 



문별

살짝 현타 온 문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사 

 

솔라 ㅋㅋㅋㅋㅋㅋㅋ욕 하는 거 절! 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인








마마무 수록곡인 '쟤가 걔야'를 하려고 개 분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네

3분 무대를 위해 2시간 분장했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넘 고퀄로 분장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희열이 오히려 평생 남을 수 있다면서 걱정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희열 물어 뜯는 마마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이 와중에 무대는 또 잘해 라이브 개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








+) 분장 전 마마무 


마마무 강아지 분장 마마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