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왕밤빵 대란

2019. 3. 20. 19: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형ㅋㅋㅋㅋㅋㅋㅋㅋ도니코니 나온거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왕밤빵 혐오론자) : 왕밤빵이 실제로 있어?

도니코니 : 당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남살아서 안 먹어봤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다니는 백화점에는 없고 슈우퍼마켙에 있어


도니형 나 그 아이스크림 좋아해요

형도 그거 드시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말 해대는 도니랑 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동네엔 없다구우!

우리 동네엔 있다구우!


형돈이형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서장훈ㅋ답답시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왕밤빵 있다는데 못 믿고 서장훈이 나가버리니까 걸핏하면 나간다곸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왕밤빵 있는데 맛있는데 왕밤빵왕밤빵왕바빰오아밤빵왕밤빠왕밤빵왕밤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