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맘아프게 했던 카카오프렌즈 튜브 생일파티 결말

2019. 10. 25. 02: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와 ㅋㅋㅋㅋ 첨에 라이언 싸패라고 욕할뻔했네 ㅋㅋㅋㅋ 다같이 생파해서 다행 ㅜㅜ 와 카카오 대박ㅠㅠㅠㅠ 내가 다 힐링돼ㅠㅠㅠㅠ 넘나 다행이다 ㅠㅠ 튜브 놀란거 넘나 귀엽고

카카오유럽계정에 올라오는 한국어줄임말 배우기 카드에서







마상의 예시로 등장한 튜브가 모두를 마음아프게 해씀ㅠㅠㅠ
카카오프렌즈들 전원 불참ㅠㅠㅠ진짜 마상ㅠㅠ





















그런데 오늘!!!!








짜잔 알고보니 서프라이즈 파티였음
튜브는 슈퍼 깜놀ed 했다고 한다
다행히 해피엔딩(๑˃̵ᴗ˂̵)و 

튜브 넘나 맴찢이었는데 다행이야 ㅠㅠ 졸귀 ㅠㅠ 난 뭐니뭐니해도 해피엔딩이 제일 좋아.... 너무 행복해 축하해 튜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