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연우 과거

2019. 3. 20. 20: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모모랜드 연우 과거 떴음!!!!!!!!!!!!!!!!

배우 준비할 때 사진인데, 당시 60kg 였다고.....



 엥? 뺄 살들이 어디 있는 거죠..? 나만 안 보이는 건가

하루에 달걀 1개랑 우유 한 잔만 먹고 12kg 이상 감량했다고 해



다이어트 전에도 예뻤다는 게 함정 ㅜ 

다이어트는 긁지 않은 복권이랬는데 연우는 이미 긁은 복권 



전에도 존예였어 ㅠㅠㅠㅠ연우 ㅠㅜㅠㅜㅠㅜㅠㅜ 넘 예쁘다 


 최근에 머리 단발로 잘랐는데 단발도 찰떡임 ㅠㅜㅠㅜㅠ

하긴 예쁜 애는 뭘 해도 예쁘다는 게 학계의 정설 



 

단발로 자르니까 서공예 시절이 딱 떠오르고 ㅎㅎ 귀엽ㅋㅋㅋㅋㅋㅋ


 

커리어우먼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해 차도녀 연우 !! 이번 컴백 대박 나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