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이 센터 서야 하는거 아니냐

2019. 3. 20. 20: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그래요 곧 이런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는 거잖아요 그쵸?

이동욱 배우님 마이크 들고 엠씨보는 모습...



내가 오디션 프로그램 한개도 안 본 사람인데 이동욱이 엠씨라는 말에 닥치고 보기로 함

이동욱 보려고 저 프로그램 본다 내가



이 모습 계속 볼 수 있다는 거잖아요ㅠㅠㅠ

얼굴 기대!!!된!!!!당!!!!!!


그래서 이 분 뽑으면 된다구요?



이 정도면 이동욱이 센터각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쉽 이동욱 연습생. A.

센터에 서주세요.



이쯤되면 프듀 참가자들이 넘어야 할 벽이 이동욱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생들 이동욱 옆에 서 있기도 쫌 민망할 것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


동욱이가 프듀 센터해ㅇㅇ

나는 동욱이 원픽 간다ㅇㅇ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