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가 개인 리얼리티가 방송 예정

2019. 3. 20. 20: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엑소가 개인 리얼리티가 방송 예정인데
그 첫번째 주자가 시우민

디오가 말하는 시우민은 속이 너무 깊다

 



 첸은 시우민에게서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것을 배운다고


 밥 찾는 백현에게 먼저 먹으라면서 주는 김민석 ㅠㅜ




 수호는 멤버들과 있을 때는 안 그런 편인데,

혼자 축구하거나 다른 걸 할 때는 승부욕이 세대


 ㅋㅋㅋ골을 못 넣어서 아쉬워하는 민석이의 승부욕ㅋㅋㅋㅋ


 민호는 김민석은 수다쟁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혼잣말 하는 수다쟁이 시우민



 그리고 첸은 정리 정돈도 잘한다고 했어



 

 다른 친구는 민석이네 집에서 씻을  때, 시우민이 늦게 씻고 

화장실 청소를 30분 하고 나온다고 ,,



진짜 성격 꼼꼼하고 깔끔한 듯  










그리고 공개된 시우민의 집!!!!!!!! 숙소생활 하다가 올해 독립했대 

와...깔끔한 성격이 그대로 묻어나는 거 보소 ㄷㄷㄷㄷㄷ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쁨 ㅠ 




물건들 가지런히 정돈 되어 있고 ,수건 돌돌 말린 거 봐 ㅠ 

무슨 호텔온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예능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산에도 한 번 나와줬으면 좋겠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정리 정돈 잘하고 이런거 보면 어른스러운데 

(난 깔끔하지 못해서....)






양손 동기화 때문에 

팔짱 못 끼는 민석이 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아가야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