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동연 나중에 연하남 역 맡아줬으면

2019. 3. 20. 20: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학연지연곽동연이 예전에 박진주 나혼산 나왔을때 잠깐 나왔던거 너무 설레는데 또 철벽치는게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역할 맡아도 잘하겠다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주랑 곽동연 나이 9살 차이남

근데 곽동연이 박진주한테 진주씨, 진주씨 하면서 장난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박진주는 정작 맨날 봐서 별로 아무렇지 않음(그걸 보는 나만 설렜다...


이 반지 가족들하고 맞춘거라는데 누가 이 반지 낀거 보곸ㅋㅋㅋ

눈에 겁나 거슬렸는데 가족이랑 맞춘거라니까 안도했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가 곽동연 20살땐데(현재 23살) 적금은 들고있는데 주택청약 들거라고 해서 

박진주랑 약속하는거



근데 농담으로 장난치면서 들이대니까 바로 철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얼장 이시언이 동연이 군대도 다녀와야 된다고 그런식으로 말해서 진주가 군대 기다릴 수 있다고 받아쳤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보면 볼수록 유머감각도 있고 성격 좋고 다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에는 팬미팅도 했다는데

팬들보면서 중간에 잠깐 퇴장하실분은 손들고 배우의 허락 받고 나가야 된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최애에게 화장실 가기전에 얼굴 각인 시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네 그거 앎?

곽동연 팬들 이름 '심장곽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뭐 보검복지부의 뒤를 잊는 네이밍 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곽동연 계속 더더더더더더 흥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