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콘서트 감동적인 방탄소년단 리더 rm 의 엔딩멘트

2019. 10. 28. 05: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잠실콘서트 감동적인 방탄소년단 리더 rm 의 엔딩멘트

191026 스픽콘 파이널 26일 첫콘 엔딩멘트

여러분 잘 지내셨어요? 저도 잘 지냈습니다.

왜 잘 지내냐고 물어보냐면


제가 잘 지내냐고 엄청 물어보고 싶었거든요.

사실 막 잘 지냈냐고 하잖아요, 우리끼리.


뭐 친구들한테도 그렇고.

그런데 옛날에는 잘지내? 라는 말이 싫었어요.

제가 ‘mono’ 에 안넣었지만 ' 잘 지내’ 라는 곡이 있었는데,


잘 지내 라고 물어보지마 뭐야 이런 이야기 였는데

왜 이렇게 싫었는지 모르겠어요.


어차피 이런 저런 일들이 있을텐데
왜 계속 잘 지내냐고 물어보나

그래서 약간 그랬는데 근데 위버스나 SNS 보면

많은 사람들이 저희를 보며 잘 지내냐고 하잖아요.


그걸 보는데 너무 마음이 그런 거에요.

사람이라서 이런 말을 주고 받는구나


새해되면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하고

잘 지내면 잘 지낸다고 하고..

그래서 제가 잘 지내냐고 물을 땐

그리고 여러분들이

저희들한테 잘 지내냐고 물어주실 때

잘 지낸다고 하면

그게 진짜 아무일도 없었고

아무렇게 힘들지도 않아서 잘 지낸다는게 아니라

여전히 저는 잘 지내요.

저는 진짜 똑같이 잘 지내요


마음 아픈일은 여전히 마음 아프고

마음 아픈 말들은 여전히 마음 아프고.


그렇지만

여러분들 덕분에 저는 잘 지낸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그걸 꼭 기억해주셨으면 좋겠구요


여러분은 정말 누군가 이 한 명

그리고 이 일곱명을 잘 지내게 해 주실수 있는

분들이라는 거 잊지말아주세요


그리고 앞으로도 아픈일들, 마음 아픈 말들,

우리의 의사와 상관없이 일어나는 모든 상황들,

파도들 다같이 잘 지냅시다.

우리 잘 지내봐요. 알겠죠?




말하면서 살짝 울컥한것같고...


​얼굴은 잘 안나오지만 말하는 음성영상은 여기서볼수있어

https://www.youtube.com/watch?v=WkCJEa_NKhw



말이 너무 멋있다. 정말 아무렇지 않게 잘 지내서 잘지낸다는게 아니라 여전히 마음아픈 것들은 마음아프고 또 좋은 것들은 좋고 그렇게 늘 그렇듯이 나는 여전히 잘지낸다 라는 거잖아 한번씩 RM이 말한 것들 올려주는 글 있으면 보고가곤 하는데 말 참 잘하더라. 앞으로도 잘됐으면 좋겠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