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볼 수록 관리 잘 한것 같은 연예인

2019. 3. 20. 20: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시안 필름 어워드 참석으로 홍콩으로 출국한 김재중

머리 염색했는데


존자르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제 김재중만 보면 관리 잘했다는 생각만 계속 듬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엄청 잘했다

얼굴이 전성기 시절 얼굴 그대로 인 것 같음 안늙고

머리색은 완전 아이도루 염색ㅋㅋㅋㅋㅋㅋㅋ

보라색인지 빨간색인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잘 어울리넹

외모 관리 진짜 칭찬해주고 싶을 정도임

솔직히 잘생긴건 여전해

조명에 따라서 머리색(보라? 빨강?) 달라보이긴 하는데 그 전 금갈발 완전 내 취향이었어서ㅠㅠ

근데 뭐 이것두 괜찮음

머리 염색하고 셀카


근데 갈발 다시 소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발이 제일 잘어울린다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