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최수종이 정관수술한 이유

2019. 10. 29. 13: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동상이몽] 최수종이 정관수술한 이유

왜냐하면 하희라씨가 많은 유산 경험을 통해서 아이가 생기고 나서, 그 이후에 아이가 덜컥 생긴 거예요. 연년생으로. 

 

 

 

 

 

 

 

"그 이후에는.. 와.. 이 사람한테는 더 이상 애를.. 배를 갈라가지고 애를 낳을 수가 없대요.

그럼 어떻게 해야 돼요? 애가 만약에 생겼다고 그러면 애를 떼야 하잖아요. 그럼 누가? 어떻게 해야 돼요?"

 

 

 

 

 

"제가 하는 수밖에 없잖아요.

이 사람은 아픔을 많이 가진 사람이예요. 그러니 정관수술 했죠."

 

 

 

 

 

리스펙

 

 

 

 

 

 

"그랬더니 하나도 안아프고 뭐 시원~~해요."

 

 

 

 

 

 

 

"인교진씨한테 정말 가르쳐 줄 게, 하면 남자의 그 게 여자에 대한 막 이런 게 더 생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하희라가 첫째 낳기 전에 유산을 되게 여러번 해서 진짜 많이 힘들어함 

그래서 지금 있는 그 두 아이들이 최수종은 너무너무 소중하고 그렇다고 ㅇ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