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퀴즈 맞춘 피오를 보는 멤버들 반응

2019. 10. 30. 00: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신서유기

제 1회 세계 도사 심포지엄

 

인물게임 하는 中

 

 

 

 

 

첫 시도부터 멤버들 너무 잘해가지고

이제 피오랑 은지원만 남은 상황

 

퀴즈 맞추면 특산품 하나씩 얻을 수 있음

 

 

 

 

 

피오 : 푸틴!!!

 

 

 

 

 

 

멤버들 찐으로 놀람

너가 이걸 어떻게 아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 1년만에 트라우마 극복한 피오ㅋㅋㅋㅋㅋㅋㅋㅋ

탈트럼프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