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후 아기병사 김민석 근황

2019. 3. 20. 20: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멋있다 90년생이라 지금 서른인데 아직도 20대 같음ㅋㅋㅋ

완전 동안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면 먹는 군인인데 왜 촬영하는 것 같지 걍 태후 촬영장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인가봄

군복 입은 모습 보니까 자꾸 태후 시절 생각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태후 촬영 당시 아기병사 김기범 역 맡았을 때

진구 쫄쫄 따라댕기는거 겁나 귀여웠는데ㅠㅠ

아기병사가 진짜로 군대에 갔다고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태후때문에 군필인줄 알고 있었는데 군대 간다그래서 놀랬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 건강히 잘 지내고 전역해서 좋은 역할로 다시 봤음 좋겠닿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