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장군 입덕

2019. 10. 31. 09: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AOA 혜정장군 입덕

'퀸덤'에서 다시 보게 된 걸그룹 중 하나인 AOA

그 중 혜정이라는 멤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도 섹시? 그런 이미지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면 개그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쩔어 ㅋㅋ진짜 ㅋㅋㅋㅋㅋ

 

 

 

 

(있는) 척과는 세상 담 쌓고 

가식 없는 털털 매력 부자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에서는 섹시 도발녀인데

 

현실에선 허당기 많고 

친구 같은 옆집 언니 같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ㅏㅏ진짜 이건 넘 웃겨 ㅋㅋㅋㅋㅋ

혜정장군의 입덕 쉽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