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미란다커처럼

2019. 10. 31. 09: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인생은 미란다커처럼

남자들은 개나소나 저렇게 살고 싶어하는데 여자라고 저렇게 못살것도 없지 뭐. 다 미란이 능력임 ㅋㅋㅋㅋ 미란이가 너무 매력적이니까 다알면서도 눈깔이 도는것을 무슨 수로 막음 ㅋㅋㅋㅋ



------------------------------------------------------------------

솔까 매번 여자 갈아치우면서 상처주는 남자는 오조오억명인데 남자 갈아치우면서 상처주는 여자는 거의 없잖아
근데 쟤처럼 남자 갈아치우면서도 더 잘난 남자만 만나는거보면 어느정도 배울점은 있는거같음.

연인사이엔 올인하면 안된다는거. 내가 언제 없어져도 바로 다른 남자 만날 것 같은 여자가 남자한테는 더 매력적인 여자로 보이는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