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콘 간 하성운 우정

2019. 10. 31. 09: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콘 간 하성운

 

하성운 황민현이랑 같이 방탄 콘서트 갔나봐 ㅋㅋㅋㅋ

어두운 곳에서 찍혀도 존잘ㅜㅜ 룸메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NS에 같이 글도 올려줬는데,,,

해시태그 '근데황민현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아 너도 잘생겼어 ㅠㅜㅠㅜㅠㅜㅠㅜ 

 

 

 

하성운이랑 방탄 지민님이랑 친한 거 웬만한 사람들 다 알고 있지?

오죽하면 둘이 럽스타그램 하냐고 할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하성운 콘서트 할 때 지민님은 옹성우님이랑 같이 오고,

이번에 방탄콘서트때는 하성운이 황민현님과 같이 가고 

둘다 넘나 훈훈한 우정 

망개구름 포에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