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이 하희라에게 유일하게 단호한 순간

2019. 10. 31. 09: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수종이 하희라에게 유일하게 단호한 순간

허리가 아픈 하희라를 위해 세면대 나무 세면대 만드는 중인 최수종

하희라님은 출출하니까 같이 라면 먹으려고 컵라면 가져오심 

 

톱질하는데 가루 날리니까 저리로 가라는거 존댓말로 하는거 왤케 설레냐...

최수종이_유일하게_하희라에게_단호한_순간.jpg 

 

앞에서 라면 먹고 냄새 나는데도 절대 안먹는다고 거절함

계속 한입 해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안드시더라

그 이유가 뭔지 알아?

 

몸 관리 하려고 인스턴트 안먹는거라고...

진짜 최수종 배우님은... 찐이야.....최고다

 

 

입삐죽하는거 넘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부부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광대 올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자기는 안먹는데 앞에서 맛있는 냄새 풍기고 있으면 (게다가 라면냄새 ㄷㄷㄷ

살짝 짜증날수도 있을텐데 그런거 1도 없으심 그냥 모든 행동이 개쏘스윗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