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가 82년생 김지영 논란인지 공감안된다고 한 발언 후 인스타 댓글

2019. 11. 2. 01: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타일러가 82년생 김지영 논란인지 공감안된다고 한 발언 후 인스타 댓글



타일러가 며칠전 쎈터뷰에서 “82년생 김지영이 왜 논란이 되는지 공감이 안된다”라고 말함



발언 후에 달린 타일러 인스타에 달린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

 

한남들 진짜 미개하노ㅋ 못배운티 나고 ㅋㅋㅋ더 웃긴건 타일러 가르치려드는 놈들 있다는거?? 학문으로 따지면 타일러가 더 배웠을텐데??ㅋㅋㅋ
물론 배웠다고 다 젠더의식 역사의식이 깨어있는건 아니지만 손가락만 놀리는 놈들치고 제대로 된 인간 없어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