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석진 아재개그

2019. 3. 21. 20: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검이 화나면 뭔지 아십니까?



 

화칼????????????????


 

검정색 



.................진짜 정색하다가 

뭔말인지 다시 생각해보니 검 + 정색.......







 

이러고서 5초 뒤 빵 터짐


 
















바흐가 웃으면..?

바하학





 

멤버들 반응ㅋㅋㅋㅋㅋ그래요....




 

버흐가 울면..바흐흑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웃음 터진 멤버들 보면서 매우 만족하는 김석진씨 

 















소가 노래를 부르면? 





소송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웃음 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소들이 떼창 하면 뭔 줄 아나?




 

단체 소송푸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세

 


 


이거 분명히 자려고 누우면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재 앞에서 아재개그 하는 석진잌ㅋㅋㅋㅋㅋㅋㅋ


방구 뀌지마! 이거를 영어로 하면??





 

돈 까~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규옹 취향도 저격한 진의 아재개그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진 개그 



한계를 넘어서면 어떻게 될까????




 

한 계를 넘어서면 ...



두 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지 ㅋㅋㅋㅋㅋ

경규옹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동 받은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족자앙아앙아아ㅏㅏㅏ님!!!!!!!!!!!!!!1




 

논리적인 사람이 총을 쏘면 뭔지 알아여??? 





 

타당타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이 개그 재미있는 거 나뿐....??ㅋ





















너네 이러고 보는 거 다 알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