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이 존예다

2019. 3. 21. 20: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새로 공개된 스프링 시즌 화보

기존에 보던거랑 다르게 쨍하고 더 예쁜거 같다

'뉴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세트 속 조명과 디스코볼이 반짝이는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더해....'

이건 화보 설명인데 이런거 잘 모르겠긔 그냥 유정이가 예쁘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유정이 얼굴 존예

화보들이 유정이 비주얼이랑 딱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음

유정이 얼굴도 화려해서 그런가

이런 느낌 짱짱 좋아

귀엽고 잘어울림ㅎㅎㅎ

롤러걸이라고 나와서 롤러걸이 뭔가 했는데 아.. 롤러스케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 잘 뽑았네

유정이 비주얼이 제품을 다 살리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