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 고메스는 부상이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를 표함

2019. 11. 7. 14: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출처:https://www.bbc.com/sport/football/50325253

 

Andre Gomes: Everton midfielder thanks fans for support after injury

Everton midfielder Andre Gomes thanks fans for their support after he suffers a serious injury to his ankle.

www.bbc.com

 

에버튼의 미드필더 안드레 고메스가 심각한 발목 부상을 당한 이후 팬들의 성원에 감사를 표했다.

포르투갈 출신의 선수는 일요일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골절 탈골 수술을 받았다.

부상 후 처음으로 고메스는

 

"이미 알고 있는것처럼 모든게 잘 되고 있다. 나는 이미 가족과 함께 집에 있다. 응원의 메시지에 모두 감사드리고 싶다"

 

에버튼의 공식성명에는 월요일 수술이 "매우 잘 되었다" 라고 밝혔으며, 수요일 마르코 실바 감독은 고메스의 수술이 "아주 좋음" 이라는 피드백을 받았다고 밝혔다.

 

마르코 실바 감독은

 

"그는 어제 우리와 함께 핀치 팜에 있었고, 그를 보게 되어서 모두가 좋았어요. 그게 부상이후 우리의 처음 만남이었거든요."

 

"그는 예전에도 지금만큼 심각하진 않지만 여러 부상들을 겪었고, 잘 이겨낼 거에요."

 

"그는 의심할 여지없이 더 강한 남자, 축구선수로 돌아올 거에요."

 

 

André Gomes@aftgomes

 

Thank you for your unconditional support!



Obrigado pelo vosso apoio incondicional!



¡Muchas gracias por todo vuestro apoyo!

 

 

126K

3:48 AM - Nov 7, 2019

Twitter Ads info and privacy

 

21K people are talking about thi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