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브러햄은 단 12경기만에 래시포드의 최다골과 동일 기록을 만들었다

2019. 11. 10. 02: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역이나 매끄럽지 못한부분 말씀해주세요

첼시는 후반 52분 선제 골을 터뜨려 프랭크 램퍼드 아래에서 열린 프리미어 리그 12경기에서 8승째를 거뒀다.

이 팀은 또한 22살의 놀라운 선수가 이미 프리미어 리그에서 두자리수의 골에 도달하였다.

그리고 그것과 함께, 첼시의 9번 선수는 또한 잉글랜드 팀 동료 래시포드의 한 시즌 최고의 프리미어 리그 골 기록과 맞먹었다.

래시포드는 지난 시즌 리그 33경기에서 10골을 기록했는데 이는 아브라함이 21경기 적게 뛰고 득점에 성공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난시즌 활발한 블루스 공격수는 스탬퍼드 브리지를 떠나고 마우리지오 사리가 감독이었다.

하지만 램퍼드의 도착과 26골이 아스톤 빌라에서 터진 후, 그 젊은이는 마침내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기회를 얻었다.

그리고 그 아카데미 졸업생은 과거를 돌아보지 않았고, 현재는 동료 영국인 제이미 바디와 함께 프리미어 리그 골 차트를 공동으로 이끌고 있다.

 

한편, 래시포드는 힘든 시즌의 시작을 견뎌 왔다.

또한 22살의 맨유 아카데미 졸업생은 붉은 악마의 첫번째 팀의 정식 멤버였다.

 

그리고 그가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삶을 살기 시작하는 동안 그의 골 기록은 186경기 중 53경기로 떨어졌고, 평균 3경기마다 한골도 못 넣었다.

그리고 같은 나이에 이미 36명의 잉글랜드 대표팀 명단에 들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브라함은 이미 현 시즌에 래시포드의 리그 득점이 두배가 되었다.

두 남자는 내년 여름 유럽 선수권 대회를 위해 가레스 사우스 게이트의 잉글랜드 팀에서 자리를 놓고 경쟁할 것이다.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10311537/tammy-abraham-equals-marcus-rashfords-best-goal-retur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