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완성은 얼굴

2019. 3. 21. 20: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왕코형님 지석진이 패션왕코 시절 장만한 패션아이템이라고 

옷 두 벌을 가지고 나왔거든


 

 그게 바로 청비닐점퍼랑 백바지인데...음..............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이 가지고 온 실착하는 왕코형







그런 모습을 보던 양세찬이

한 번 입어봤는데 ......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나오는 건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음악방송 대기실에 도착한 멤버들 


 

 거기서 SF9을 만났음 






 

지석진이 찬희에게 바지 한 번 입어 볼래?하며 다가가서 




바지를 보는데 ........








 

첨에 봤을 때 이상하다고 느낀 바지가

찬희에게는 무대 의상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급히 점퍼를 찾는 왕코형님





그런데 


 

제가 입었다는 로운이 








 


띠용...? 아까 본 그 옷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운이가 입으니까 간지 나 보임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ㅋㅋ같은 옷 다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패션의 완성은......얼굴과 몸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근 뼈 맞은 느낌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