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는 슈스케7에서 우승 후 행보

2019. 11. 10. 03: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성우,가수들도 중저음 좋아하는 나는 사실 얼굴보다
목소리에 거하게 치여서 써내리는 케빈오글임ㅋㅋㅋㅋ


일단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짧은설명:
*케빈오는 슈스케7에서 우승했었고 4년 후에 슈퍼밴드에 나와서 화제된(?) 가수야*






베이비 블루 아직도 안들은건 말도 안된다ㅠㅠㅠㅠㅠ
특히 "With nothing more to say
These words will never change" 이 부분 할때 발려



(내가 좋아하는 곡중에 탑쓰리에 들어가서 추천ㅠ)



베이비블루는 오스트여서 깔-끔했다면
리멤버는 좀 더 허스키한 소리가 들어간 느낌?! 이것도 좋아 핡...




노래할때도 좋지만 사실 내가 더 치인건 평소목소리



나긋나긋ㅠㅠㅠ

​못알아들어도 계속듣는 영어인터뷰



아이비리그에 이런애 다닌거 알았으면 내가 공부 열심히 햇지.. 왜 안알려줬어,...


디제이분이 더 많이 말하지만 대답하는 케빈오 목소리 흑ㅠㅠㅠㅠ




이건 비포 선라이즈 나레이션 해준거ㅠ
케빈오 그냥 목소리 asmr 같은 떡밥 백만개 뿌려라ㅠ




근데 가끔 내가 얼굴 쳐돌이인건지 중저음 쳐돌이인건지 헷갈리게 하는 케빈오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