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 내한하는 가수 맥스 첫 내한

2019. 11. 11. 20: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부왘!!!! 부왘을 울려라ㅏㅏㅏㅏㅏㅏㅏ!!!!!!!!



((ᕕ( ᐛ )ᕗ ᕕ( ᐛ )ᕗ ᕕ( ᐛ )ᕗ))



아 맥스가 누구냐구여? 맥스로 말할거 같으면 풀네임 맥스 슈나이더
어릴때부터 아역도하고 노래도부르고 춤도추고
모델도하고 안하는게 없는 엔터테이너 끼쟁이에
최근에 낸 노래들은 하나같이 띵곡이라 요게요게 또 한번 들으면
중독이 돼서 띵곡제조기인데....(주절주절)



*다 필요없이 맥스는 걍 노래가 제일 맥스↗이므로 노래 타래


-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는 이 노래가 가장 유명한거 같아!
방탄 정국이랑 슈가가 추천해주기도 했던 곡이기도하고




- 이거는 위에 love me less랑 뮤비가 이어져있어서 같이보구
럽미레스가 유명하지만 이 노래를 더 좋아하는 경우도 많아ㅋㅋ




- 이디엠인데 이건 들을때 벌써 여행 퐉 가고 싶은 느낌




- 사실 위에 곡들보다 현지에서는 이 곡이 가장 유명한 곡이라 하던데
이거는 가사도 좋으니까 가사번역 노래랑 같이 올릴겡




- 삼성 광고곡이었어서 들었을때 얽..?! 느낌 들음ㅋㅋㅋ
음의 높낮이(?) 낙차가 있어서 라이브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라이브가 더 좋아서 올렼ㅋㅋㅋㅋ





목소리 진짜좋구 내가 진짜 애끼고 애끼는 아티스트야
내한와서 신나서 글찐다ㅠㅠㅠ 다들 많이 들어봐쥬❤️











나.. 선예매 실패... 13일날 열리는대로 달려갈거야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