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보단 김밥이 좋다는 태연

2019. 3. 21. 20: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댓글로 한 팬이 무슨 음식 좋아하냐고 물어봄

탱구도 메뉴 결정 잘 못하는구나 야나두☜☜

사실 나는 먹고 싶은데 너무 많아서 못 정하는 것...

소원들아 필기하자

탱구....는....김밥...초밥.....좋아함..........

한입...에....뇸뇸......포만감....... (오키 탱구야 접수했어)


그치그치 유부초밥 맛있지

김밥 롤 나도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 : 샌드위치!!

하지만 태연은 입 주변에 소스 묻고 이런거 너어어어어어어어무 싫어한댘ㅋㅋㅋㅋ


얼마나 싫으면 한번더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혹시 탱구 치킨도 순살..좋아해? 

(왜냐면 나 순살 킬러야...<어떻게든 최애와의 접점을 찾아보겠다는 의지)

나도나도ㅠㅠㅠ샌드위치나 토스트, 수제버거 좋아하긴 하는데 입에 묻고 내용물 흘리는게 너무 싫지만 맛이 그걸 이겨버려서...걍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 젤 쥬아~

탱구야 내가 김밥 잘 말아줄 수 있는데ㅠㅠㅠ유부초밥 맛있게 만들어줄수 있는데ㅠㅠ

샌드위치 먹고 싶은데 묻는게 싫다면 미니 샌드위치 만들어줄 수도 있어!! 탱구야 우리집 놀러와!!

우리집 초대해서 탱구가 좋아하는 것들로 진수성찬 차려놓고 옴뇸뇸하는거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탱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탱구 맛없으면 바로 티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