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리즈시절과 현재

2019. 3. 21. 21: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장우 리즈 시절
<웃어라 동해야> 출연 당시

존잘?!

다시 보니까 진짜 잘생겼다 레알 잘생겼다 정말 잘생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콧대랑 턱선이랑 와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우결 출연했을 때

개멋있다 정말 얼굴에서 살짝살짝 환희가 보이네

존자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보컷




그리고 현재

<하나뿐인 내편> 왕대륙 역

인터뷰 보니까 일부러 살을 안뺐었다곻ㅎㅎ


'기존 드라마의 본부장처럼 삐쩍 말라서 예쁘장하게 나오기보다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었다. 실제로 재벌, 대기업 본부장 등을 만나보니 나이, 경력이 꽤 있고 덩치도 컸다. 나름 분석을 한건데 혼자만의 생각이었다.(ㅋㅋㅋㅋㅋ아 왜 이부분 웃기냐) 욕을 엄청 먹었다.'

'대륙이 뭐가 그렇게 맛있었냐' '도란이꺼 다 뺏어먹는거 아니냐'


이런 댓글이 많았다고 함(살짝 맴찢) 

근데 두달안에 리즈시절 되찾겠다고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이 모습 보고싶다.......

이장우 배우 진짜 살빼면 다 끝이라고 겁나 잘생겼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