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 스콜세지 발언에 대해 침묵을 깬 케빈 파이기 독점 인터뷰

2019. 11. 12. 00: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마틴 스콜세지 발언에 대해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매우 불행한 일이다. 나를 포함한 우리 영화를 만드는 모든 사람들은 시네마를 사랑하고 영화를 사랑하며 극장에 가는 것을 사랑하고 극장에 가득 찬 사람들이 겪는 공동의 경험을 보는 것을 사랑한다.


모든 사람들은 시네마에 대한 다른 정의를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예술에 대한 다른 정의를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위험(risk)에 대한 다른 정의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영화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주: 마틴 스콜세지 감독은 NYT 기고문에서 양분화된 영화 시장을 언급함. audiovisual entertainment and cinema. 파이기가 말한 것은 기사 흐름에 따르면 audiovisual entertainment)


누구나 자신의 의견을 말할 권리가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의견을 반복해 말할 권리가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의견에 대해 글을 쓸 권리가 있고, 나는 다음에 일어날 일이 기대된다. 하지만 그 동안 우리는 계속 영화를 만들 것이다.





- 이터널스

이터널스는 매우 크고 비싼 영화가 될 것이다. 우리는 감독인 자오의 비전을 믿고 이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할 수 있는 것들을 믿으며 우리가 성장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믿기 때문에 이 영화를 만들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진화하고 변화하고 우리의 장르를 발전시켜 앞으로 나아가야 할 필요가 있다고 믿기 때문에 이 영화를 만들고 있다. 나한테도 이것은 위험부담이다. (That's a risk if I've ever heard one.)




전문

https://www.hollywoodreporter.com/heat-vision/marvels-kevin-feige-breaks-silence-martin-scorsese-attack-1253710

외에도 시빌 워, 엔드 게임, 완다 비전 (디즈니 플러스) 관련 언급도 있으니까 궁금하면 전문 클릭.

반응형